제품명
Ink
스킨 타입
반응형
최신 버전
...
최근 업데이트
...
XE/라이믹스 버전
1.9.x
생성 날짜
2020.11.26.
로그인 후 구매 할 수 있습니다.

포함된 스킨

상품 설명

  1. Ink스킨은 커뮤니티 사이트를 위한 반응형 통합 테마스킨입니다.
  2. PC와 모바일에서 다크모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10가지 스킨, 12가지 컬러셋을 지원합니다. (라이트모드 6색, 다크모드 6색)
  4. 다양한 옵션으로 여러가지 형태로 연출이 가능한 7가지 게시판 타입
  5. 4가지 헤더타입, 3가지 메뉴 타입을 제공합니다.
  6. 글 읽기 화면에서 작성자 글과 댓글을 출력할 수 있습니다.
  7. 새로고침 없는 추천/비추천이 가능합니다.
  8. 사용자 별점과 함께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댓글 추천 기능과 중복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9. 글 수정 내역(히스토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10. 유튜브 썸네일을 출력해주는 옵션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11. 비회원 댓글 열람 시간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12. 회원 모듈 스킨과 커뮤니케이션 모듈 스킨을 함께 제공하여 사이트 전체의 디자인을 일관성있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더 향상된 디자인의 회원정보 보기와 쪽지 보기, 쪽지 보내기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3.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모듈, 위젯, 애드온의 스킨과 디자인을 함께 제공합니다. (* 상품에는 스킨만 포함 됩니다. 모듈, 위젯, 애드온은 해당 자료를 배포하는 곳에서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14. 미리보기에 포함되어 있는 이미지(게시판 업로드, 프로필 이미지 등)들은 샘플용일 뿐 레이아웃 파일과 함께 다운로드 되지 않습니다. 각각의 이미지 파일의 저작권은 해당 저작자가 가집니다.
    All photos are copyrighted to their respective owners and not available for download with this theme.
  15. 크롬, 파이어폭스, 사파리, 오페라
  16. 이 상품에 포함된 모듈 스킨과 위젯, 위젯 스킨은 다른 레이아웃과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17. * 라이믹스 디벨롭 버전에서는 테스트되지 않았습니다.

사용자 리뷰

x 5
글 수정이 안돼서 마저 씁니다. 문의하면 바로 답변주시고 오류시 바로 대응해주셔서 늘 대 만족입니다.
x 5
lnk+레인 구매했어요. 늘 깔끔한 디자인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의하면 덕분에 사이트 운영할맛이나요!!
x 5
워드프레스 블로그 사이트 라이믹스로 옮기려고 스킨을 찾다가 오게됬는데 오자마자 구매하게 만드는 디자인이네요 :)
정말 이쁘고 질리지않을것같아 저도 오늘 구매하고 구매확정 기다리고있습니다 :) 출석부는 못 받더라도 따로 판매하실때 구매하도록 할게요 :)
x 5
최곱니다..ㅎ
x 5
무통장입금으로 구매했습니다. 빠른 승인 부탁드립니다. 빨리 적용해보고 싶네요 ^^
x 5
이번에 구매했습니다.
세팅을 해보아야 하는데 아직 등업전이라
사용해보고 다시 후기를 남기러 올게요
x 5
진짜 색감 최고
x 5
와..대박입니다ㅠㅠ Comely 스킨 구매하고 studio02 님은 커뮤니티 스킨계에서 최고봉이라고 생각해요. 그래서 믿고 구매했는데 와.. 너무 좋고 완벽하네요ㅠㅠㅠ.. 구매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직 자잘한 버그들은 있지만 항상 잘 수정해주시니 그부분은 걱정안해도 될 것같아요~ ㅎㅎ 이번엔 다크모드도 추가되어 더 좋네요. 항상 믿고 구매해요 감사합니다!
x 5
레이아웃 정말 너무 예쁩니다.♡♡♡
커뮤니티 사이트에 정말 잘 어울리고
위젯등등 예쁘게 디자인되어 있어요~
회원정보페이지등 다 깔끔하게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이 가격에 이 모든걸 다 구매 할 수 있어서 너무 감사드려요~
커뮤니티운영하시는분들께 강추드려요~~
x 5
새로운 스킨 올해안에 나온다길래 기다렸는데
드디어 나왔었군요!
고민도 안하고 일단 구매하고 둘러보고 있습니다 ㅋㅋ
이번에 다크모드도 좋지만
특히나 별점 기능은 정말 대박입니다 ㅠㅠ
x 5
새 제품이 나오면 예전것도 예쁘니까 걍 써야지 하면서도 늘 사고야 맙니다. 이번에는 특히 별점 시스템도 있어서 넘 좋습니다.
앞으로도 실용적이고 예쁜 레이아웃 많이 부탁드립니다.
x 5
도메인 서버 다 많은데...사이트 제작하게 안되네요...comely도 구매해서 몇번만지다가 포기 하고 ....
Ink 보고 또 언제 사용할지도 모르면서...일단 구매하게 되네요..
x 5
안녕하세요 스튜디오02님 덕분에 사이트가 더욱 아름다워졌습니다 :) 저는 디자인 제작도 겸업하고있는데 회원분들과 다른 사이트 제작자분들도 많은 관심을 가지고있습니다. 더구나 다크모드가 가능하며 이렇게 깔끔한 디자인, 깔끔한 기능들, 깔끔하면서 어울리는 버튼과 디자인들 위젯들 위치들 매번 스튜디오02님의 디자인들을 구매하는 입장에서 정말 하나하나 소중하고 아끼는 마음으로 사용하고있습니다. 매번 새로운 디자인이 나올때마다 놀라며 이번에도 실망이 없는 디자인입니다. 더구나 이렇게 할인된 가격이라니.. 학생입장에서 정말 부담되는 가격을 할인까지..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 출석부 꼭! 받고싶습니다! ㅎㅎ
x 5
잉크 레이아웃을 구매후 적용해보고 있어요. 디자인이 이뻐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개편된 홈페이지는 잉크로 운용해 볼려고 합니다.
저에게도 출석부 부탁드려요. 수고하세요.
x 5
여기 상품은 수집하고 싶어요! 완성도가 정말 짱입니다!
사후지원 역시 최고에요! 여러 곳에서 구매해 봤지만, 참 깔끔하게 지원해 주시고,
가격 착한데 기능 디자인은 최고죠!!!
( ' ' ) 영자님 출석부 스킨 5인에 못 들면 판매부탁 드려요 ^^ 사서라도 가지고 싶어요! ^^
x 5
그동안 네온만 사용하다가 이번에 colonize를 구입하려고 했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새로운 스킨 출시 공지!

결국 기다렸고, 이렇게 구매하게 되었네요.
이번에 다크모드를 지원하면서 너무나 좋습니다. 또한 새로운 기능들이 다수 적용되어 라이믹스 2.0 시대에
맞게 수정하여 잘 사용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x 5
colorrize, neon mobile, comely, paper board 다 전부 맘에 들었습니다. 그래서 ink도 믿고 구매해요.
전작인 comely와 paper board가 너무 훌륭해서 사실 고민이 되기도 했지만, 다크모드를 그냥 지나칠 수는 없었네요!
개인 홈피이고 방문자도 적지만, 디자인이 예쁘면 기분이 좋잖아요 >< 정말 강력히 추천합니다.
적은 글을 볼때마다 기분이 좋아져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건 질문 글을 올렸을때 영업일 기준 24시간안에는 답변을 꼭 해 주신다는거에요. 그래서 초보도 맘 놓고 씁니다!
그냥 보고만 있어도 재밌고 설레게 하는 그런 스킨을 만드시는거 같아서 제작자님의 감각에 항상 놀라곤 합니다.
이번에도 예쁘게 쓸께요! 다크모드 사랑해요 진짜 ㅠㅠ
x 5
정말 깔끔하고 사용하기좋은 레이아웃들이라 매번 새로운 디자인이나올까 기다리는사람입니다.
이번에도 역시나 기다림이 헛되지않게 정말이쁜 스킨이 나와 너무만족스럽습니다.
구매를 예정하거나 생각하시는분들은 !
이거하나 구매하시면 더이상 돈들어갈거없이
하나의 커뮤니티가 만들어집니다 !
아직 v1.0 인거같아 버그보이는게 한두개가 있지만
충분히 대처가 가능하고 꾸준한업데이트로 지원해드리는곳이니 ! 믿고구매해보세요 ~
오늘도 만족하면서 또다시 이쁜 커뮤니티를 하나 만들어보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
x 5
항상 새로운 제품으 애용하고 있습니다.^^
comely차이는 점은 다크모드!!
완성도가 높아서 항상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x 5
안녕하세요 studio02 덕분에 사이트 정말 이쁘게 관리 받고 있네요

이번에 출시한 lnk 레이아웃과 스킨셋을 발빠르게 구매 하였는데요 미리보기에서 보셨다시피 정말 깔끔하고 호환성이 좋네요 기존 comely레이아웃과 paper board 사용중이셨던 분들은 손댈게 거의 없을 정도에요

몇가지 버그가 보이긴 하지만 아마 개발자님이 금방 수정 해주실 걸로 믿고 있습니다.^^

일년에 한번정도 주기적으로 새로운 상품이 나오고 있고 지속적인 업데이트 및 보완이 studio02의 장점 같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x 5
새로운 레이아웃이 나올 때마다 사고 보는 studio02 레이아웃!
항상 이용자들의 니즈를 생각하시는 것이 보입니다. 다크모드는 정말 최고네요.
할인 할 때 얼른 구매했습니다 ^^ 출석부 꼭 받고 싶네요!
kx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