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명
Paper
스킨 타입
반응형
최신 버전
...
최근 업데이트
...
XE/라이믹스 버전
2.0.2x
생성 날짜
2019.09.02.
판매중인 스킨이 아닙니다.

포함된 스킨

  • 게시판 모듈 스킨RX/XE 기본 구성

상품 설명

상품설명

사용자 리뷰

x 5
단독 게시판으로 사용해도 최곱니다.
x 5
최고의 보드 입니다!!
x 5
최고의 게시판 스킨입니다.
x 5
구입하고 나서 셋팅중입니다.
다만 아쉬운건 셋팅을 할 때 어떤식으로 보여지는지에 대한 메뉴얼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잘 쓰겠습니다.
x 5
오늘구입하고 세팅하고
아주 만족하고 쳐다보고 있습니다.

XE가 뭔가 갈피를 못잡고 있고
게시판 스킨도 스케치북에만 의존하기엔 무리가 많고

특히 모바일스킨이 어째 쓸만한게 없어서 엄청 고민중에
한줄기 빛이 하늘에서 내린거 같습니다.

잘쓰겠습니다.

참고로
게시판설정 첫페이지에서
'위지윅에디터' 꼭 체크해야됩니다.
이것때문에 질문올렸다가
문제점을 혼자 찾아냈습니다.
x 5
아주 좋아요! 편리하게 설정할 수 있어서 매우 좋습니다
x 1
라이믹스와 호환이 안되는건지 다른 레이아웃과 호환이 안되는건지 여기 레이아웃하고 같이 쓰지 않는 이상은 별로 추천하고 싶지않은 보드네요.
x 5
comely 레이아웃을 구매했다가 페이퍼 게시판 스킨이 따로 있는 것을 발견하고 곧바로 구매했습니다.
comely와 정말 잘 어울리는 포근한 디자인과 색상에 기능적으로도 매우 훌령한 것 같습니다.
커뮤니티 사이트를 구축하신다면 paper 보드 스킨 적극 추천드립니다.
x 5
정말 이상적인 커뮤니티 게시판이 아닐까 싶습니다.
잘 사용 중입니다. 감사합니다.
x 5
사용자가 필요한 기능들이 포함이 되어 있어서 좋은 스킨입니다.유지보수 No.1
x 5
스케치북 = 가장 많이 쓰이지만 무겁고 기능을 추가하려면 너무 이것저것 건들여야 하는 불편함
페이퍼 보드 = 현재 커뮤니티에 가장 적합한 기능들이 기본적으로 내장되어 있고 가독성, 디자인등이 현대 트렌드에 너무
잘맞습니다. 또한 지속적인 유지보수도 정말 좋은것 같습니다. 현재 적용 중인데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x 5
저도 다른 분들과 마찬가지로 Comely 레이아웃과의 디자인 호환성...
Comely 레이아웃과 Paper Board의 궁합이 참 잘 맞는 것 같습니다.
기능들이 많아 아직 다 테스트를 하지는 못했지만, 글쓴이 게시물 출력과 경험치 모듈 디자인 등이
게시판과 잘 어울리면서 커뮤니티 사이트만의 특화된 보드 스킨이라고 생각합니다.
Studio02 스킨때문이라도 다양한 기능들이 더 많다고 생각되는 그누보드로 못 넘어가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이곳에 적용하신 누리고 쇼핑몰 스킨도 마음에 들어 언젠가 판매하시길 간절히 기다려 봅니다.
x 5
Conely 레이아웃과의 디자인 호환성 때문에 선택한 게시판입니다. 레이아웃에 Comely board가 포함되어 있지만 웬지 Paper board가 끌렸습니다.

이전에 사용하던 게시판 스킨이 기능이 워낙 많아서 혹시나 제가 사용하던 기능중에 모자라는 기능이 없을까 염려했지만 기우였네요. 제작자님께서이미 필요한 핵심 기능만 집약해 놓으셨습니다. 사실 이전 게시판 스킨은 기능만 많은데 모두 사용한건 아니었죠.

제 마음에 드는 기능은 게시판 설정인데 사용자 코드가 특히 마음에 들더군요. 구글 애드센스 코드나 위젯 코드를 원하는 곳에 붙여 넣으면 PC, Mobile 원하는 대로 출력이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제작자님 정말 최고입니다. 말만하면 바로바로 답변 주시고 업데잇을 해주시네요. 정말 업계 최고이십니다. ^^
x 5
사실, 다른 게시판스킨들도 사용해봤지만 paper보드가 제일 좋은거 같아요. 그나마 가장 좋았던건 회원만 댓글 확인가능한 기능? 커뮤니티에 최적화된 스킨이라고 생각됩니다. 가격이 제일 매력있구요 ㅎㅎ
x 5
Comely, Colorize02 의 분위기에 잘맞는 게시판 스킨입니다.
이 역시 반응형이 아쉽긴 하였으나 Comely와 너무 잘어울려서 그런건 중요하지 않았습니다.
플랫한 느낌의 게시판을 원하신다면 구매하셔도 좋을듯 싶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