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명
Comely
스킨 타입
반응형
최신 버전
...
최근 업데이트
...
XE/라이믹스 버전
1.8.x
생성 날짜
2019.01.20.
판매중인 스킨이 아닙니다.
Comely + Paper board 옵션은 현재 다운로드가 되지 않습니다. Paper board 파일은 따로 요청해주세요.

포함된 스킨

상품 설명

  1. 커뮤니티 사이트를 위한 반응형 통합 테마스킨입니다.
  2. PC, 모바일 겸용 스킨으로 디자인을 좀 더 일관성있고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3. 11가지 스킨, 12가지 컬러셋을 제공합니다.
  4. 다양한 옵션으로 여러가지 형태로 연출이 가능한 7가지 게시판 타입(갤러리, FAQ, 메모 게시판 포함)
  5. 회원 모듈 스킨과 커뮤니케이션 모듈 스킨을 함께 제공하여 사이트 전체의 디자인을 일관성있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더 향상된 디자인의 회원정보 보기와 쪽지 보기, 쪽지 보내기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6.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모듈, 위젯, 애드온의 스킨과 디자인을 함께 제공합니다. (* 상품에는 스킨만 포함 됩니다. 모듈, 위젯, 애드온은 해당 자료를 배포하는 곳에서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7. 미리보기에 포함되어 있는 이미지(게시판 업로드, 프로필 이미지 등)들은 샘플용일 뿐 레이아웃 파일과 함께 다운로드 되지 않습니다. 각각의 이미지 파일의 저작권은 해당 저작자가 가집니다.
    All photos are copyrighted to their respective owners and not available for download with this theme.
  8. 크롬, 파이어폭스, 사파리, 오페라, IE11+
  9. 이 상품에 포함된 모듈 스킨과 위젯, 위젯 스킨은 다른 레이아웃과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사용자 리뷰

x 5
구매하길 정말 잘했다고 생각해요!!! 질문하면 빠른 답변으로 피드백해주십니다
예쁘고 실용적이고 완벽해여... 쌩초보인데 덕분에 적응 잘하고 완성도 있게 만들 수 있었습니다
완전 최고.....
x 5
이쁘고 수정하기 쉬우며 관리하기도 쉽습니다. 또한 운영자님의 피드백이 빨라서 사이트의 오류 수정 또는 업데이트 시 빠르게 처리가 가능합니다. 다른분들의 서비스는 이용해보지 않았으나 이 가격에 이런 서비스라면 무조건 만족입니다.
x 5
레이아웃 미리 보기 페이지를 들어갔다가 완전 반해버렸습니다.
디자인이나 기능이나 어디 하나 빠지는 곳이 없는 것 같습니다.
특히 색상 조합은 이보다 더 좋은 경우를 찾을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커뮤니티 사이트 레이아웃으로 강력 추천합니다.
x 5
커뮤니터형으로도 괜찮고, 개인 블로그스타일으로도 괜찮습니다.
무엇보다 장점은 타 사업자보다 피드백이 좋습니다
x 5
2019.10.17일 에 Comely 스킨을 구매하고 약 3일간 사이트를 셋팅 하면서 느낀 점을 적어보려 합니다.

저는 Comely 스킨 말고도 다른 유/무료 스킨들을 많이 접해봤었는데요.

이 스킨을 사용하면서 좋았던 점을 예를 들어 리뷰를 써볼까 합니다.

[운영자 관점]

1. 레이아웃관리, 메뉴관리, 알림 센터관리 등의 관리 메뉴가 관리자 로그인시 우측화면에서 바로 진입 가능
- 별거 아니라고 생각할 지 몰라도 초반 사이트 셋팅 시 해당 기능을 매번 관리자 페이지를 통하여 타고 들어가면 상당히 번거로울 수 있는 점이었는데 관리자 페이지 사용의 편의성을 주신 것 같습니다.

2. 관리자가 수작업으로 소스 수정 작업해야 하는 부분이 이 스킨에서는 모두 적용
- 이 스킨에는 해당 사이트의 레이아웃스킨만 포함 되어 있는 것이 아니라 함께 사용되는 위젯들의 추가 스킨 까지 모두 포함 되어 있습니다. 특히 이러한 스킨들에는 예를 들어 기본 설치를 하였을 때 멤버정보에서 해당 회원의 포인트 정보는 기본적으로 표시 되지 않으나 이 레이아웃에는 이러한 부분을 표현하는 부분까지 모두 포함 되어 있기 때문에 사용자가 따로 해당 부분의 소스를 수정해야 할 부분이 없습니다.
기능 적인 면도 참 많이 고려 했다는 것이 너무 많이 느낄 수 있는 부분이었습니다. (특히 경험치 모듈을 사용했을 때 해당 사이트의 포인트 정보를 옵션 선택만으로 경험치 모듈의 경험치로 바꿔주는 부분도 깜짝 놀랐습니다)

3. 소스의 주석 처리가 매우 직관적
- 레이아웃이 관리자의 마음에 모두 들 수 없기 때문에 소스를 수정해야 되는 일은 빈번히 발 생할 수 있습니다.
제가 놀랐던 점은 크롬 개발자도구에서 수정 해야 될 부분을 클릭하면 해당 오브젝트가 가리키는 부분을 볼 수 있는데 그 위에 주석 처리가.... 이 부분을 수정하려면 어떤 파일을 수정해야 될지를 주석으로 기입 해주셨는데 저는 이 부분이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4. 쉬운 셋팅
- 사실 좀 좋아 보이는 레이아웃을 사면 해당 레이아웃 옵션이 상당히 많아 어떤 것을 어떻게 건드려야 될 지 잘 몰라서 며칠 해 메게 되는데요. 이 스킨은 레이아웃의 설정 옵션단추가 적지만 하나하나가 매우 직관적으로 사이트에 동작합니다. 꼭 필요한 부분은 이미 내포되어 있는 상태에서 부분적인 옵션하나하나들을 선택하면 되기 때문에 매우 다루기가 편합니다.

[사용자 관점]

1. 예쁩니다.
- 뭐 달리 표현할 방법이 없네요. 예뻐요.. 근데 조금 아쉬운 점은 색상 파렛트가 여러개가 존재하고 해당 색 테마를 사용자가 정 할 수 있다고 하지만 대부분의 색상이 파스텔 톤으로 되어 있어 호불호가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제가 만드는 커뮤니티와는 색 배합이 너무 잘 맞아 만족스럽지만, 개발자님에게 건의를 드리고 싶다면 색상 파렛트가 ◐ 이런 식으로 두 가지 색상 조합으로 되어 있는데, 이 두 가지 색상을 사용자가 정한 색상으로 테마 화 할 수 있는 "사용자 정의 레이아웃" 색상 이라는 게 있다 라면 어떨까??? 라는 생각을 해봤습니다.

2. 빠릅니다.
- 단순히 소스가 좋아서 사이트가 빠르다 라는 게 아니라, 매뉴 하나하나가 직관적이고, 사용자화 할 수 있는 요소들이 많기 때문에 사용함에 있어서 편리 하고 빠르다라고 해야 할까요??? "메뉴단축아이콘","쪽지 알림을 볼 수 있는 기본 알림센터와 다른 알림 표현(기존 알림센터는 사이트 최 상단에 알림표시가 되지만, 이 스킨은 우측프로필 사진에 메시지 개수가 표시되고, 이걸 클릭했을 때 알림들이 굉장히 보기 좋게 나열됩니다.) 등등... 사용자가 사이트를 사용하는 것에 있어서 굉장히 빠르고 편리합니다.

좀 더 적고 싶은데 너무 긴 것 같아 부담스럽기도 할 것 같아.. 이만 줄여볼까 합니다.

아 개발자님의 질문/답변에 대한 피드백도 좋다는 건 마지막 깨알 리뷰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x 5
저는 개인적으로 파스텔톤 계통의 색상을 좋아하고 색의 조화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기존 Cozy Home, Colorize02 스킨도 마찬가지이지만, Comely 스킨은 은은한 색상의 조화가 최고인 것 같습니다.
운영자님께서 디자인 색감 능력이 참 뛰어나다는 생각을 먼저 해봅니다.
그리고 군더더기 없는 심플함, 완성도 높은 디자인 스킨의 통일성, 커뮤니티 사이트를 위한 유용한 기능...
그런 것들이 잘 어우러져 있는 멋진 스킨입니다.

단점을 굳이 꼽자면, 다른 판매자 분들의 스킨은 여기 Studio02 스킨때문에 눈에 안들어 온다는 점이고
스킨 판매량이 계속 많아질수록 비슷한 사이트들이 많아진다는 의미라서
조금이라도 저만의 차별화를 가져가야 하는 압박감은 생길 것 같습니다.^^

암튼 현재도 저한테 딱 맞는 스킨이지만, 더 멋진 또 다른 스킨을 기대해 보겠습니다.
x 5
완벽합니다. 지속적인 관리와 업데이트 늘 감사합니다.
x 5
현재 제가 운영하고 있는 커뮤니티의 레이아웃을 Comely로 교체했습니다. 전에 사용하던 레이아웃도 여러개를 놓고 고민하다가 선택했음에도 불구하고 20% 마음에 차지않는 부족한 부분들은 저 스스로 커스텀으로 손을봐야 할 곳이 많았습니다. 그러다보니 레이아웃 업데이트가 있을 때 마다 불편하기도 하고 외양적으로 약간 조잡해진 느낌도 없지않아 있던 차에 Comely를 발견하게 됩니다.

Comely로 교체한 후에는 손을 댈 곳이 없더군요. 단 한곳도 수정하지 않고 사용중입니다. 디자인과 기능면에서 커뮤니티 사이트 용도로는 단연코 최고입니다. 강추드립니다.
x 5
커뮤니티 만들기에 가장 최적화된 레이아웃 같습니다. 아기자기한 맛이 있는 것 같아요 많이 꾸미지 않아도 예쁘기때문에 시간투자도 적게 들구요. 사실 챕터1이랑 많이 고민했지만 이걸로 선택해서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x 5
플랫한 느낌이 들면서 커뮤니티 느낌을 내기좋은 레이아웃입니다.
반응형 부분이 살짝 아쉽지만 레이아웃 지원을 계속 해주셔서 괜찮은것 같습니다.
빠르게 꾸미고 싶으시다면 괜찮은 선택이 될듯합니다.
x 5
colorize+Neon Mobile 같이 쓰고있다가
새롭게 홈페이지를 하나 더 만들게 되어서 Comely 를 사용해보았는데
이 레이아웃조차도 완성도가 뛰어나네요.. 거기에 감성까지..
좋은 레이아웃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삽질을 멈춰주셨네요
x 5
신상 나온지 지금 알고 구매했는데 역시 너무 예쁘네요!!
홈페이지 구현 처음 도전할때 첫 구매했던 기억이 엊그제같은데
항상 믿고 구매하게 되는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