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명
lemon
스킨 타입
반응형
최신 버전
...
최근 업데이트
...
XE/라이믹스 버전
1.11.x, 2.0.2x
생성 날짜
2022.12.27.
119,000
로그인 후 구매 할 수 있습니다.

포함된 스킨

상품 설명

  1. Lemon 스킨은 커뮤니티 사이트를 위한 반응형 통합 테마스킨 입니다.
  2. PC와 모바일에서 다크모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11가지 스킨, 16가지 컬러셋을 지원합니다. (라이트모드 10색, 다크모드 6색)
  4. 다양한 옵션으로 여러가지 형태로 연출이 가능한 10가지 게시판 타입
  5. 4가지 헤더타입, 3가지 메뉴 타입을 제공합니다.
  6. 글 읽기 화면에서 작성자 글과 댓글을 출력할 수 있습니다.
  7. 새로고침 없는 댓글 쓰기가 가능합니다. (기본 텍스트 댓글, 스티커 댓글)
  8. 새로고침 없는 추천/비추천이 가능합니다. (라이믹스는 메모 게시판에도 적용)
  9. 유튜브 썸네일을 출력해주는 옵션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10. 게시글 스포일러 방지(미리보기), 댓글 스포일러 방지(미리보기), 회원만 작성글 열람(미리보기) 설정이 가능합니다.
  11. 비회원 댓글 열람 시간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12. 회원 모듈 스킨과 커뮤니케이션 모듈 스킨을 함께 제공하여 사이트 전체의 디자인을 일관성있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더 향상된 디자인의 회원정보 보기와 쪽지 보기, 쪽지 보내기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3. 미리보기에 포함되어 있는 이미지(게시판 업로드, 프로필 이미지 등)들은 샘플용일 뿐 레이아웃 파일과 함께 다운로드 되지 않습니다. 각각의 이미지 파일의 저작권은 해당 저작자가 가집니다.
    All photos are copyrighted to their respective owners and not available for download with this theme.
  14. 크롬, 파이어폭스, 사파리, 오페라
  15. 이 상품에 포함된 모듈 스킨과 위젯, 위젯 스킨은 다른 레이아웃과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사용자 리뷰

x 5
새로운 작품 내주셔서 감사한 마음입니다. 비록 저 개인 블로그이지만 계속 구매하고 좋아하는 이유는 정말 개발자 작품을 보면 정말 세심하고 다정(?)하다고 느껴지기 때문이에요.. 레이아웃 시즌이 시작하고 끝나갈 때마다 그냥 그 히스토리에 제가 있는 게 좋아서요.
x 5
스킨이 정말 마음에 들어요! 이전부터 스킨을 계속 구매해오고 있어요. 이전에 ink때는 구매해놓고도 리뷰 이벤트 기간을 놓쳐 스킨을 받지 못했는데..ㅠㅠ 이후엔 따로 스킨만 구할 수가 없더라구요. 필구 추천입니다!
x 5
페이퍼 게시판을 쭉~ 써왔는데
레이아웃도 구매하게 됩니다.
말이 레이아웃이지 사실상 테마에 가깝게 모든게 싹~ 세팅되어 있네요.
기대가 잔뜩입니다.
오늘부터 쪼물딱 거리면서 또 재미있는 일거리가 생길거 같네요.

나이가 자꾸 들고 아저씨가 되다보니 색감이런것에 매우 둔감한데
색감이 젊은층이 좋아하게 만들어주셔서 아주 좋습니다.
심심하면 바꾸기도 되고요.

메뉴얼만 봐도 얼마나 심플하고 깔끔함지 짐작이 갑니다.
잘 쓰겠습니다.
x 5
Studio02님 레이아웃 스킨들을 매번 사용하고 있는데요, 항상 높은 퀄리티를 보장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Comely로 처음 알게되었고, 그 이후 Paper board, Ink 레이아웃까지 모두 다 사용했습니다
사용하면서 느낀 건 점점 발전해나가는 스킨들이 나오는 것에 감탄을 했구요 ㅎㅎ

이번에 새로 나온 Lemon 레이아웃도 이번에 적용해보니까 상당히 만족스러운 퀄리티가 나왔네요
스포일러 방지기능부터 스킨 색상이 더 많아진 부분도 좋았고, 요번 스킨의 경우 모바일은 기본만으로도 상당히 가독성이 만족스럽네요

스킨이 부드럽고 아기자기한게 딱 잘 맞는것같아요!
신고는 사유를 선택할수있고 스크랩 부분도 그렇고 정말 정말 만족x100 스럽습니다

이 레이아웃은 매우 직관적이고, 커뮤니티를 운영하시는 분이라면 구매하셨으면 좋겠는 레이아웃입니다
가격이 전혀 아깝지가 않아요! 뭘 건드릴 필요없이 딱 그대로 이쁩니다

2023년을 맞아 사이트 리프레쉬를 위해서 구매했고 새단장을 하니까 저부터 기분이 좋아지네요
자잘한 오류들은 바로 바로 반영해주셔서 걱정할 필요 없을 것같아요 항상 감사드립니다 Studio02님

만약 누군가가 물어본다면 무조건 이 스킨을 추천할것같아요
초보자분들이 세팅하기에도 무리가 없기때문에 구매를 망설이신다면 바로, 지금입니다
x 5
15년 넘게 3개의 사이트들을 운영하면서 다양한 레이아웃, 테마 스킨들을 사용했었지만, 두 개의 사이트들은 현재 스튜디오02의 COMELY로 정착한 상태입니다.

그리고 하나 남은 사이트... 막내 여동생과도 같은 이 예쁜 동요 사이트에 이번에 LEMON 테마 스킨을 입혀줄 수 있게 되어 너무너무 행복합니다. 사실 언제 스튜디오02에서 스킨 구매가 가능할까 자주 방문했었는데, 새로 스킨 구매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새로운 스킨, LEMON 스킨이 있는 것을 보자마자 모든 것은 이미 결정되었습니다. ^^

사실 스튜디오02를 알게 된 것은 우연히 FLAT MOBILE을 알게 되면서부터였는데, 언젠가는 이 예쁜 스킨을 사용해 보고 싶다는 생각으로 오랜 시간 다양한 레이아웃, 테마 스킨들을 전전했었습니다. 그리고 스튜디오02를 알게 되고, 단순한 레이아웃 스킨만이 아닌 사이트 전체를 일관성있게 디자인이 가능한 반응형이면서 통합 테마스킨이란 점에서 더 매력적인 COMELY를 구매했었고, 아직까지 그 아름다움에 감탄을 하면서 한 번도 후회를 한 적이 없습니다. 사이트를 들어가는 것이 늘 즐거운 일이 되었고요.

그리고 이런 긍정적인 느낌들이 쌓여 LEMON 스킨을 구매하는 것도 조금도 주저함이 없게 합니다. 오히려 마치 보석을 사는 것과 같은 느낌입니다. 만일 누군가가 XE/RX로 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좋은 스킨이 없냐고 물어 본다면, 많은 스킨들이 좋지만 오랫동안 사용해도 여전히 설레임을 주는 스킨이 있다고 말해 줄 것입니다.
x 5
항상 믿고 구매하는 스튜디오 02... 또 스킨 나오자마자 구매하고 말았습니다.
중간에 사이트가 중단되서 더이상 안하시는줄 알았는데 이렇게 새로운 레이아웃이랑 같이 돌아와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x 5
레몬스킨이 스튜디오02에서 구입한 5번째 구매 스킨 이네요.
언제나 믿고 사용한 스킨 이며 디자인이 심플 하며 개성적인 느낌이 돋보이는 스킨 입니다. 강추 드립니다.
x 5
구매했습니다. 입금완료 선착순 10명안에 들어와서 다행입니다. ^^*
x 5
3번째 구입한 스킨입니다.
새로 구상한 커뮤니티 사이트가 있어 여러가지 디자인을 고민하다가 새로 레이아웃이 나온 것을 알고 고민없이 결재했습니다. 레이아웃에 의한 속도 저하가 없고, 다크모드 지원에 반응형과 아기자기한 디자인까지 모든 것을 겸비한 레이아웃입니다.
x 5
라이믹스 커뮤니티에서 유저들이 한결같이 칭찬하기에 눈팅만 하다가 처음으로 구매했습니다.
며칠 전부터 미리보기에서 살펴봤기 때문에 고민없이 바로 구매했습니다.

커뮤니티형 스킨은 XE, 라이믹스 통틀어 최고입니다. 막상 설치해서 보면 모든 스킨들의 디자인뿐만 아니라 저처럼 초보자도 쉽게 적용할 수 있도록 설정들도 매우 직관적입니다.

이제까지 몇 개의 레이아웃들을 사용해 봤는데, 레이아웃은 아무리 기능이 많아도 결국에는 소스를 수정하게 되는데, 이 레아웃은 커뮤니티에 꼭 필요한 옵션들을 잘 갖추고 있어서 크게 수정할 필요도 없고, 수정시에도 초보자도 쉽게 수정할 수 있도록 소스 구성도 직관적입니다.

무엇보다 레이아웃과 게시판 뿐만 아니라 커뮤니티에 꼭 필요한 다양한 자료들의 스킨까지 함께 제공되기 때문에 제품대비 가격이 저렴하다고 느껴집니다.

이번에 처음 구매했는데, 앞으로는 꾸준히 구매하게 될 것 같습니다. 좋은 스킨들 고맙습니다.
x 5
그동안 Studio2님의 작품을 많이 보았고 처음으로 믿고 구매해보았습니다.
아직 레이아웃을 전체변경하기전이지만 데모테마에서도 보았듯 많은 기능과 깔끔한 레이아웃이 이 스킨의 최고 장점이 아닌가 싶습니다.
x 5
PHP8.1 이라는 아주 극히 드문 환경을 사용하고 있는데 몇몇가지의 오류가 발견되긴했어요.

이 부분은 제가 충분히 도움을 드릴 수 있을 것 같고, 나머지 디자인 적인 부분이나 크게 다른 문제가 될 만한 항목들은 없는것 같더군요.

이제 대응도 빠르게 해주셔서 곧 고쳐질거라 생각이 들어서 지금 구매하시는것이 나쁜선택은 아닌듯 합니다.

이번에 스킨 구성이 점점 늘어나있어서 여러가지 구성으로 메인화면은 물론 게시판들을 세팅할 수 있어서 뭔가 사이트가 리프레쉬 되는 느낌이 재대로 드네요 :)

좋은 스킨 감사드립니다 (_ _ )
x 5
컬러라이즈, 챕터1, 코멜리, 페이퍼보드, 잉크에 이어 레몬
지금까지 스킨들은 각자의 개성이 돋보였던 거 같아요.
근데 이번 레몬 스킨은 이전 스킨들의 예쁜 것, 장점들만 모아 놓은 거 같아요.
특히 지금은 단종된... 그리고 제가 제일 사랑하던 챕터1의 모습이 살짝살짝 보여서 더 설레네요.
좋은 퀄리티와 가격 항상 감사합니다. 커스텀 할 생각에 벌써 군침이;;
x 5
이번 스킨 컨셉은 독서, 개인 블로그 느낌 가득인게 너무 마음에 들어요 ????
스포일러 방지 기능도 있고 테마 색상도 눈이 편안한 종이색도 있어서 개인 홈피에 적용하기 정말 찰떡입니당!
x 5
이번 레몬스킨이 스튜디오02에서 구매한 10번째 스킨이네요!
바로 사용해보고 싶어서 나오지 마자 구매했습니다. 항상 믿고 구매하고있습니다^^